[상수역파스타] 수지앤파스타 혼밥 후기(수지감자뇨끼)

2022. 7. 20. 10:51먹었다

반응형

 

내돈내산😎💜

 

 

오랜만에 상수역 쪽에 나갈 일이 생겼는데

혼자 점심을 해결해야해서

뭘 먹어야 좋을까?

고민하다가 수지앤파스타에서

수지감자뇨끼를 먹고 온 후기 공유합니다.

 

원래는 가고 싶었던 파스타집이 있었는데

3시부터 브레이크 타임......ㅠㅠㅠ

 

이번 음식점 선정 기준이

첫 번째는 뇨끼 메뉴가 있어야 했고

두 번째는 잔 와인을 파는 곳!

요 두 가지를 수지앤파스타가 충족하더라고요.

 

수지앤파스타는 상수동 카페거리 안에 있고

상수역 1번 출구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해있습니다.

 

 

 

....ㅋㅋㅋㅋㅋ

사장님 간판 바꾸실 때 되신 듯 여...

ㅋㅋㅋㅋㅋㅋㅋ

 

1층이라서 찾기 쉽습니당.

 

 

가게 내부는 협소한 편이었어요.

 

저는 혼자 가서 2인석에 앉았는데

2인석 테이블 1

4인석 테이블 3

 

이렇게 있었습니다.

 

 

저는 수지앤파스타에서

수지감자뇨끼 15,000원

하우스와인 7,000원

총 22,000원을 주문했습니다.

 

3시가 조금 넘은 시간이라서 

저 이외에 두 분 테이블 하나 빼고는

다른 손님은 없었어요.

 

 

식전빵으로 마늘바게트,

하우스 와인인 코노수르토코르날이 나왔습니다.

(이름이 참 기네욬ㅋㅋㅋㅋ)

 

마늘바게트는 맛있었고

와인은 너무 달지도 드라이하지도 않고

무난했습니다.

 

 

수지앤파스타 수지감자뇨끼에

감자뇨끼 / 리가티면 / 베이컨 / 양파가

들어있었는데

뇨끼로 부족한 식감과 포만감을

리가티면이 채워주고

베이컨도 듬뿍 들어가 있어서

고소하고 맛있었습니다.

 

 

크림소스도 넉넉해서 

수저로 뇨끼랑 소스 퍽퍽 퍼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

 

낮술 와인이랑 찰떡궁합

 

 

- 수지앤파스타 장점

1. 적당한 가격, 무난한 맛.

 

2. 브레이크 타임 없음.

특히 핫플에는 3시~5시

브레이크 타임 갖는 곳이 많더라고요.

제가 상수역 도착을 3시 좀 넘어서 해서

처음 찾아봤던 가게는 아니지만

수지앤파스타는 브레이크 타임이 없어서

제가 먹고 싶었던 뇨끼랑 와인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3. 친절한 직원분

식사를 거의 마쳤을쯤

제 실수로 물병을 떨어트려서

제 옷에 물을 엎었거든요.

(낮술 했다고 취한 거 아님)

(아무튼 아님ㅋㅋㅋ)

 

근데 홀에 사장님이 계셨었는데

사장님은 안 보이고

주방에서 일하시는 직원분인지 모르겠는데

나와서 저 괜찮냐고 물어봐주시고

옷 닦으라고 냅킨도 가져다주시더라고요.

물병 놓치면서 잔도 깨져서

제가 당황해있는 상태였는데

잔은 괜찮다고 하시고

친절하게 챙겨주셔서 감덩이었습니다ㅠ

 

- 수지앤파스타 단점

1. 사장님의 친절은 잘 모르겠다.

불친절한 느낌은 전혀 아니었지만

주문받으실 때나 음식 가져다주실 때

무뚝뚝하신 느낌이었습니다.

 

2. 아담한 가게 내부

애매한 점심시간에 방문해서 괜찮았지만

점심 또는 저녁 피크시간에는

혼밥은 좀 눈치 보일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오늘 리뷰의 정리

다시 수지앤파스타를 방문할 것인가???

재방문의사 40%

 

수지앤파스타 운영시간

매일 11:30 ~ 22:00

(라스트 오더 21:30)

 

수지앤파스타 : 네이버

방문자리뷰 317 · 블로그리뷰 537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