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현대아울렛 뮤제크로플 포장(크림치즈, 시나몬, 메이플)

2022. 3. 23. 21:23먹었다

반응형

내돈내산😎💜

 

 

 

크로플유행이 한창일 때는

크로플 먹어도 그냥 그렇다고 생각했는데

유행이 지난 지금 저는 크로플에 빠져서

허우적거리고 있습니당.

 

카페에서 파는 크로플이 워낙 비싸서 와플메이커를 사야 하나

고민할 정도로요ㅠㅠㅠ

 

 

 

 

송도현대아울렛에 쇼핑 차 갔는데

뮤제크로플이 있어서

시나몬 하나만 사 왔거든요.

 

시나몬 4,000원

 

 

 

어머

송도현대아울렛

뮤제크로플

세상에...

어머나...

존맛

 

시나몬 향이 솔솔 나는데

겉은 바삭하고 맛은 고소하고

이걸 내가 왜 하나밖에 안사왔을까라는 후회를 했어요.

 

그래서 인천에 다른 지점은 없나 찾아봤는데

인천에는 송도현대아울렛에 밖에 없네요^^...

 

근데!!!!!!

송도현대아울렛 언더아머에서 사야 될게 생겨서

뮤제크로플에 또 다녀왔습니다.

 

 

이번에는 4개 세트메뉴로 사왔지요~

4개 세트메뉴는 각 크로플에 가격에 상관없이

14,000원 입니다.

 

 

 

 

뮤제크로플 송도현대아울렛점

크림치즈 크로플 1개

메이플 크로플 1개

시나몬 크로플 2개

 

 

 

 

크림치즈 크로플이랑 메이플 크로플은 

사온 당일날 카타르시스 칵테일이랑 같이 먹었어요.

 

두 개 다 에어프라이어에 살짝 돌려먹었는데

크림치즈 크로플은

저한테는 크림치즈랑 크로플이 잘 어울리는 느낌은 아니더라고요.

입안에서 따로 노는 느낌??

크림치즈는 그냥 식빵이나 베이글에 발라먹는 게 최고!

메이플 크로플은 크림치즈보다는 맛있었는데

처음 먹었던 시나몬의 감동에는 못 미치는 맛이었어요....ㅠㅠㅠㅠㅠ

 

 

시나몬 크로플은 며칠 있다가 먹었고

에어프라이어에 돌리지 않았는데도

눅눅하진 않았어요!

역시 시나몬 향 솔솔에 오설록 영귤티랑 먹었는데 천국 갔다 왔습니다.

 

 

장점

1. 맛있다.

 저한텐 카페에서 파는 5천원 넘는 크로플보다도 맛있어요ㅠㅠㅠ

 

2. 깔끔하다.

 

3. 4개 세트에 14,000원 가격 최고!!

 

단점

1. 인천에는 송도에 밖에 없다.

유일하지만 제일 큰 문제점......^^

근데 보니까 전 회사 근처인 구로NC 지하에

뮤제크로플있네용.....

진작 알았으면 퇴사 전에 맨날 사 먹는 건데ㅠㅠ

 

오늘 리뷰의 정리

뮤제크로플 제 입맛에는

시나몬>>>>>>>>>>>>>>>>메이플>>>>크림치즈

시나몬이 넘사인데

다른 맛들도 차근차근 먹어보려구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