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월동 배달e음] 인천e음으로 배달음식 주문하기 / 짐승파스타 부채살스테이크, 까르보나라

2022. 3. 22. 16:37먹었다

반응형

내돈내산😎💜

 

 

여러분 안녕하세요~

개인적으로 일이 좀 있어서 굉장히 오랜만에 블로그 글을 쓰네요...

....ㅠㅠㅠ

다시 블로그글 작성에 열정을 태워보려고요!!!!

ㅎㅎㅎㅎㅎㅎ

 

그래도 그동안 잘 먹고 잘살았기 때문에 배달음식 리뷰를 써보려고 하는데요.

왜 그럴 때 있잖아요~

크림 파스타가 무지 땡길때요.

요기패스를 아직 구독하고 있기 때문에 요기요에서 기웃거리는데

짐승파스타라는 가게가 눈에 띄어서 보는데

인천e음 배달 서비스가 모든 메인 메뉴 천 원씩 저렴하다고 쓰여있었어요.

 

평소에 인천e음을 잘 사용하기 때문에 어플 확인했는데

짐승파스타 메뉴가 요기요보다 더 저렴하더라고요.

 

 

 

부채살 스테이크 200g 19,900원

콩이 까르보나라 8,900원

배달 팁 2,500원

총 31,300원을 주문했습니당.

 

 

 

 

 

근데 10% 캐시 적립이 돼서 28,000원 정도에 배달을 시킨 거쥬.

인천e음 최고시다!!

 

 

 

짐승파스타 배달은 30분 정도 걸렸습니다.

 

 

 

짐승파스타 메뉴를 두 개밖에 안 시켰는데

따라오는 메뉴들이 많아서 놀랐어요.

 

부채살 스테이크를 시키면

샐러드 / 계란후라이 얹은 밥 / 치즈 고구마

/ 스테이크 찍어먹는 말돈소금, 킨더스 바비큐 소스, 와사비

같이 옵니다.

 

그리고 스테이크는 식지 말라고 한 번 더 포장이 돼서 왔습니당.

 

 

 

스테이크는 미디엄 레어 굽기로 왔는데

온도계로 내부 온도 측정해서 보내주신다고 해요.

하나도 질기지 않고 좋았어요.

하나 아쉬운 점은 부채살 원산지가 어딘지 확인이 안 되는 것 정도?

아마 미국산 소고기가 아닐까 추측합니다.

 

 

그리고 제가 더 좋았던 건 서비스로 온 샐러드예요.

샐러드 야채도 신선하고 아보카도도 올려져 있고요ㅜㅜ.

드레싱이며 갈아서 뿌려주신 치즈까지 모두 제 취향!!

 

 

 

 

짐승파스타 까르보나라는 신기하게 2단으로 왔었어요.

아마 부는 것을 방지하려고 그런 것 같은데

면이 위층에 있고 소스가 아래층에 있어서

소스에 합쳐서 비벼서 먹으면 됩니다.

 

베이컨, 브로콜리 등 내용물이 많은 편이었는데

특히 베이컨이 정말 많이 들었었어요.

면을 다 먹었는데 베이컨만 더 남았을 정도로요.

 

 

 

 

장점

1. 양이 많다.

왜 가게 이름이 짐승파스타인지 알 것 같더라고요.

파스타며 스테이크, 볶은 채소 등 모두 양이 많았어요.

신랑이랑 둘이서 먹었는데

파스타는 겨우 다 먹고 스테이크도 남고 볶은 채소도 남고

샐러드도 남고 고구마랑 밥은 아예 손도 못 댔어요...

 

2. 맛있다.

저희 신랑은 음식을 다 잘하는 편인데

특히 파스타를 정말 잘하거든요.

그래서 그런지 특히 배달 파스타는 와맛있다는 파스타가 없었는데

짐승파스타 까르보나라는 배달 파스타인데도

신랑도 저도 맛있게 먹었어요.

 

3. 배달e음에 등록돼있다.

요기요에서 요기패스로 할인을 2,000원 받아도 30,300원인데

배달e음으로 주문하면 28,170원이니까요!

너무 죠음.

(배달음식을 안 시킬 생각은 즈언혀 안하쥬?ㅋㅋㅋ)

 

단점

딱히 없는 듯요??

 

 

오늘 리뷰의 정리

다음에도 짐승파스타에서 시켜먹을 의향이 있는가? 당근콜!!

다음에는 빠네에 샐러드를 시켜먹어 볼 생각입니당.

 

 

짐승파스타 본점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브레이크타임 15:00 ~ 16:30

 

 

**구월동 배달 맛집 더 보고가세요~

 

[구월동배달] 떡볶이를 팔기위헤 인쳔에온 마이끌 고구마치즈떡볶이

!!내돈내산!!💜😎 정말 떡볶이는 사랑인 것 같아요~ 그만큼 떡볶이를 파는 가게들도 많은데요. 배달의 민족 어플에서 '떡볶이를 팔기위헤 인쳔에온 마이끌' 어플에서 그냥 지나치면서 몇 번 보

maeneul.tistory.com

 

엽기떡볶이 분모자크림떡볶이 매콤맛 찐후기(다시 먹을 의향 없음 / 인천구월점 / 엽떡이벤트)

!!내돈내산!! 유튜브를 보는데 입짧은햇님, 홍사운드, 떡볶퀸 등 많은 유튜버님들이 엽기떡볶이 크림떡볶이 리뷰를 보고 너무 먹어보고 싶은 거예요. 평소에 느끼한 거 좋아하고 애슐리 크림떡

maeneul.tistory.com

 

[요기패스]포케올데이 포케&샐러드 구월점 내돈내산 배달 후기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1월 1일부로 백수가 된 저는 아침, 점심을 혼밥을 하고 있어요 집에 있는 재료로 만들어 먹을 때가 많긴 한데 오늘은 좀 귀찮기도 하고 명절 지나면서 기름진 음식을

maeneul.tistory.com

 

 

스쿨푸드 딜리버리 인천구월점 솔직 후기(스페셜마리2, 장조림버터비빔밥 / 배달의민족 할인, 배

!!내돈내산!! 추억의 분식집이죠~ 분식집이라고 부르기엔 고급지지만 스쿨푸드 다들 아시죠? 10년 전 만해도 인천에도 스쿨푸드 매장이 있었던 거 같은데 지금은 매장에서 식사할 수 있는 지점은

maeneul.tistory.com

 

구월동, 만수동 파스타 배민 추천/ 까사플레이트 만수점/ 차돌크림파스타 솔직 후기(배달의민족,

!!내돈내산!!😎💜 명절 당일 점심에 기름진 명절 음식을 많이 먹어서 저녁에는 매콤한 닭발을 시켜먹었는데 왜 그 다음날은 또 크림파스타가 땡기는걸까요ㅋㅋㅋ 신랑은 캠핑 가고 저는 혼자

maeneul.tistory.com

 

구월동배달 쌀국수, 월남쌈 / 구월동 하노이 쌀국수 추천 / 배민 배달 후기

!!내돈내산!!💜😎 몇 주 전부터 월남쌈이 당기는데 집에서 그 많은 야채를 손질할 엄두도 저희는 2인 가구라 다 먹어치울 엄두도 나지 않아서 아이디어스에서 사 먹거나 하려고 했는데 어제저

maeneu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