엽기떡볶이 분모자크림떡볶이 매콤맛 찐후기(다시 먹을 의향 없음 / 인천구월점 / 엽떡이벤트)

2021. 10. 17. 18:41먹었다

반응형

!!내돈내산!!

 

 

유튜브를 보는데 입짧은햇님, 홍사운드, 떡볶퀸 등 

많은 유튜버님들이 엽기떡볶이 크림떡볶이 리뷰를 보고

너무 먹어보고 싶은 거예요.

평소에 느끼한 거 좋아하고 

애슐리 크림떡볶이를 좋아하는 저라서요.ㅋㅋㅋㅋ

 

10월 6일~10월 11일까지 엽떡 앱 주문 시

9,900원 행사를 하고 있어서 10일 일요일에

아침으로ㅋㅋㅋㅋ 인천구월점 문 열자마자인

11시 30분에 주문했습니다.

 

 

보통맛보다 매콤맛이 맛있다는 

홍사운드님 리뷰를 참고하여

 

크림분모자떡볶이 매콤맛 12,900원

(떡이 아니고 분모자로 바꾸면+3000원입니다.)

배달비 1,000원

주문했습니당~

 

 

그리고 10.20~10.24일까지 

분모자떡볶이 전 메뉴 4000원 할인 이벤트를

엽기떡볶이 어플에서만 한다고 하네요~

 

분모자떡볶이 궁금하신 분들은 이 기간에 드시면 좋을듯여.

 

배달시간이 70분 떠서 쫄았는데

주문 후 40분 정도 있다가 받았습니다.

 

 

분모자떡 / 비엔나소시지 / 베이컨 / 소량의 브로콜리 / 체다치즈

들어있는 내용물은 요정도예요.

 

근데 엽기떡볶이 자꾸 양이 줄어드는 것 같은 거는

저만 그런가요?????ㅋㅋㅋㅋ

용기도 작아지고....;;;;

 

분모자크림떡볶이는 떡은 전혀 들어있지 않아요.

 

저랑 제 신랑 기준에서는 분모자가

좀 더 퍼졌으면 맛있었겠다 싶었어요.

분모자가 댕댕하고 소스를 머금고 있지 못하고

따로 노는 느낌이어서

소스를 숟가락으로 떠먹으면서 먹어야 훨씬 맛있었어요.

그래서 다음날 데워 먹었을 때가 분모자는 더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맛은

여러 유튜버님들이 하셨던 이야기처럼 

생크림의 크림 맛은 아니고 오뚜기크림스프랑 훨씬 가까워요.

보통맛은 안 먹어봤지만 매콤 맛을 시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매콤한 맛도 매운맛이 끝 맛에

살짝 올라오는 정도인데

저는 일반라면 정도의 맵기라고 느꼈어요.

그리고 토핑으로 올라간 체다치즈랑 먹을 때 존맛탱

 

 

-장점

...........ㅋㅋㅋㅋㅋ생각나는 게 없어요...ㅠㅠㅠ

 

 

-단점

1. 매력이 없다.

로제떡볶이는 엽기떡볶이 특유의 맛이 있어서 좋았는데

분모자크림떡볶이는 크림이라는 특수성이 있어서 그런지

아니면 떡이 빠져서 그런지

엽기떡볶이의 특유의 맛이 전혀 없었습니다.

또 먹고 싶다는 생각이 전혀 안 들어서 당황....

 

 

2. 비싸다.

크림분모자떡볶이가 아니고 그냥 크림떡볶이를 시키더라도

15,000원인데...ㅋㅋㅋㅋㅋ

신랑한테 15,000원 주고 이거 또 먹을래요?

라고 물어보니 안 시켜먹겠대요..

이하동문입니다.

 

 

오늘 리뷰의 정리

먹고 남아서 다음날

집에 있는 중국당면, 생크림, 우유를

추가해서 후추도 뿌리고 데워서 먹었거든요.

훨씬 맛있었어요.

궁금해서 시켜 드신다면

중국당면은 꼭 추가해서 드시면 좋겠어요.

중국당면이 소스를 듬뿍 머금어서 맛있었어요.

 

다시 먹겠는가? 놉!

 

+

구월동 떡볶이리뷰 더 보고가세요~

 

[구월동배달] 떡볶이를 팔기위헤 인쳔에온 마이끌 고구마치즈떡볶이

!!내돈내산!!💜😎 정말 떡볶이는 사랑인 것 같아요~ 그만큼 떡볶이를 파는 가게들도 많은데요. 배달의 민족 어플에서 '떡볶이를 팔기위헤 인쳔에온 마이끌' 어플에서 그냥 지나치면서 몇 번 보

maeneul.tistory.com

 

모래내시장역 청년다방 떡볶이 핫버터갈릭떡볶이(꿀꿀맛!) 꿀조합 추천

!!내돈내산!! 청년다방 떡볶이 모래내시장역점이 생기기 전에는 구월동 이토타워에 있는 청년다방을 갔었어요. 근데 재작년이었나 작년이었나? 모래내시장역에 청년다방 떡볶이가 생겼을 때 럭

maeneul.tistory.com

https://maeneul.tistory.com/entry/33%EB%96%A1%EB%B3%B6%EC%9D%B4-%EB%A1%9C%EC%A0%9C%EB%96%A1%EB%B3%B6%EC%9D%B4?category=914873 

 

구월동 33떡볶이 / 전체메뉴 / 로제떡볶이 매운맛, 참치김밥 솔직후기

!!내돈내산!!😎💜 로제떡볶이의 인기가 워낙에 많아서 떡볶이 프랜차이즈마다 다 로제떡볶이를 내놓았는데 33떡볶이는 생소한 브랜드이실거예요. 전에 필라테스 다녔던 건물 1층에 있는 떡볶

maeneu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