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래내시장역 청년다방 떡볶이 핫버터갈릭떡볶이(꿀꿀맛!) 꿀조합 추천

2021. 10. 22. 15:00먹었다

반응형

!!내돈내산!!

 

 

 

청년다방 떡볶이 모래내시장역점이 생기기 전에는

구월동 이토타워에 있는 청년다방을 갔었어요.

 

근데 재작년이었나 작년이었나?

모래내시장역에 청년다방 떡볶이가

생겼을 때 럭키!!했었죠.ㅋㅋㅋ

 

어제 점심부터 아 오늘 떡볶이각인데?

떡볶이 먹고 싶은데?라는 생각이 들더니

신랑이랑 저녁 메뉴 정하다가 

도저히 참을 수 없어서

신랑! 오늘 떡볶이 먹읍시다!! 해서

모래내시장역 청년다방 떡볶이에 다녀왔습니다.

 

사람이 많으면 포장해오려고 했는데 

웬일..? 저녁 6시쯤 갔는데

매장에 식사하고 있는 손님은 아무도 없고

주문 들어왔다는 배달업체 알림이 엄청 울리더라고요.

 

 

 

저희는 

통큰오짱떡볶이랑 핫버터갈릭떡뽁이랑 고민하다가

핫버터갈릭떡볶이 중짜 17,500원을

주문했습니당.

 

 

 

바이러스와 세균으로부터의 고객을 위한 작은 배려라니

별거 아닌데 쓰인 문구 보니 마음이 좋더라고요~

 

 

 

 

핫버터갈릭떡볶이가 나왔습니다~

 

통베이컨 2개와 흩뿌려진 마늘 후레이크가 비주얼이 좋쥬?

 

 

 

누들떡처럼 통베이컨도 먹기 좋게 잘라줍니다.

 

 

 

그리고 청년다방하면 역시 누들떡이죠.

보들보들 쫄깃쫄깃 

 

사실 핫버터갈릭떡볶이에는 

튀김만두가 포함되어있지 않지만 

작은 해프닝이 있어서 서비스로 주셨어요~

 

원래 핫버터갈릭떡볶이 토핑으로는

통베이컨 / 새우 / 갈릭후레이크

파채 / 메추리알 / 어묵 / 누들떡 /라면사리가

들어있습니다.

 

 

 

 

맛은 느끼하고 매콤한 맛인데

쉽게 표현하면 매콤한 로제떡볶이 맛이에요.

근데 버터향도 나고 뒷맛에 분명하게 버터맛과 마늘맛이 납니다.

그리고 처음 먹었을 때보다 끓이면서 확실히 맛이 더 좋아져요!

먹다 보면 매운맛도 있어서 

맵쪼렙인 저희 신랑은

씁씁후후하면서 먹더라고요.ㅋㅋㅋㅋ

 

새우 깔고 떡이랑 파채 올려서 냠

떡에 파채 올리고 베이컨 올려서 냠

념념굿

 

그리고 튀김만두... 꼭 추가하세요.

그리고 저는 다음에 가면

무조건 넙적 당면 추가해서 먹을 거예요!!

(핫버터갈릭떡볶이 국물이

워낙 맛있어서 당면이 소스를

흠뻑 머금으면 너무 맛있을 거 같아요ㅠ)

 

 

 

모래내시장역 청년다방떡볶이

매장은 협소한 편은 아니에요~

 

6인석 2개 / 4인석 3개 / 2인석 1개

이렇게 있고 중간중간

옆사람과 슬기로운 띄어 앉기

안내 문구가 붙어있어서

거리두기가 유지돼서 

제가 느끼기에는 안전하게 느꼈습니다.

 

 

-장점

1. 맛있다.

사실 버터맛이 느끼한 맛인데

매콤한 맛과 파채 토핑이 딱 알맞게 잡아주는 느낌?

너무 제 취향이라서 포스팅하는 

지금도 너무 먹고 싶은 거 있죠ㅠㅠ

(제 블로그에 자주 등장하는

아는 맛이 무섭다.ㅋㅋㅋㅋ)

 

2. 친절하다.

제가 튀김만두를 서비스받아서 쓰는 건 

절대 아니고요.ㅋㅋㅋㅋㅋㅋㅋ

해프닝이라고 쓴 게 

직원분이 안내를 잘못해서 벌어진 일인데

그냥 바로잡고 넘길 수 있었지만

작은 서비스로 마음 써주신 느낌?

별거 아닌데 자주 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단점

떡볶이의 무서운 칼로리밖에는^*^ 없습니다...ㅋㅋㅋㅋ

 

 

오늘 리뷰의 정리

청년다방떡볶이 먹어본 메뉴 중에 맛없는 건 없었지만

최애 메뉴를 찾은 너낌?

핫버터갈릭떡볶이 없어지지 않고 

계속 있었으면 좋겠습니당.><

....

근데 떡볶이가 푸짐해서

떡볶이의 꽃인 볶음밥을 먹을 수 가 없다는거.....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청년다방 떡볶이 모래내시장역점

운영시간

매일 11:00 ~ 22:00

 

청년다방 모래내시장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361 · ★4.34 · 매일 11:00 - 22:00, 라스트 오더 21:00

m.place.naver.com

 

+

구월동 떡볶이집 더보고가세요~

 

구월동 33떡볶이 / 전체메뉴 / 로제떡볶이 매운맛, 참치김밥 솔직후기

!!내돈내산!!😎💜 로제떡볶이의 인기가 워낙에 많아서 떡볶이 프랜차이즈마다 다 로제떡볶이를 내놓았는데 33떡볶이는 생소한 브랜드이실거예요. 전에 필라테스 다녔던 건물 1층에 있는 떡볶

maeneul.tistory.com

 

[구월동배달] 떡볶이를 팔기위헤 인쳔에온 마이끌 고구마치즈떡볶이

!!내돈내산!!💜😎 정말 떡볶이는 사랑인 것 같아요~ 그만큼 떡볶이를 파는 가게들도 많은데요. 배달의 민족 어플에서 '떡볶이를 팔기위헤 인쳔에온 마이끌' 어플에서 그냥 지나치면서 몇 번 보

maeneul.tistory.com

 

 

엽기떡볶이 분모자크림떡볶이 매콤맛 찐후기(다시 먹을 의향 없음 / 인천구월점 / 엽떡이벤트)

!!내돈내산!! 유튜브를 보는데 입짧은햇님, 홍사운드, 떡볶퀸 등 많은 유튜버님들이 엽기떡볶이 크림떡볶이 리뷰를 보고 너무 먹어보고 싶은 거예요. 평소에 느끼한 거 좋아하고 애슐리 크림떡

maeneu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