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구청 분식집 출출분식(돈가스, 오므라이스/전체메뉴) 리뷰

2021. 10. 26. 16:02먹었다

반응형

 

!!내돈내산!!

 

 

구내식당 메뉴가 맛이 없는 날은 뭘 먹어야 하나,

뭘 먹어야 잘 먹었다고 소문이 나려나 고민이 돼요~

지난 금요일에도 제가 안 좋아하는 메뉴여서

같이 일하는 동료 선생님이랑 구로구청 근처

새로 생긴 쌀국수집에 가려고 했는데

만석...ㅜ

그 근처에 들깨칼국수집에 갔는데

만석...ㅠ

그래서 옆에 있는 출출분식에 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새 유미의 세포들 너무 재밌게 보고 있는데

출출분식

출출세포가 생각나는 가게 이름이에요~

 

 

 

 

저희는

오므라이스 7,000원

돈가스 7,000원

주문했습니당.

 

 

 

출출분식 셀프바에

양배추 샐러드 / 드레싱 / 김치 / 단무지가 

준비되어있습니다.

남기면 버려야 하니까 먹을 만큼만 덜어서 가야겠죠?

 

 

 

쌤 거랑 제 꺼 샐러드 가져왔는데

샐러드볼

넘귀짱귀.

 

 

 

 

안에 저희 말고 2팀이 더 있었는데 배달이 밀린 건지

음식이 나오는 시간을 꽤 걸렸어요.

배고파서 죽는 줄ㅠㅠㅠ

 

출출분식 돈가스는 파삭파삭하게

튀겨서 맛있었어요.

 

쌤이랑 서로 메뉴 나눠서 먹었는데

제가 오므라이스고 쌤이 돈가스 시켰거든요.

오므라이스랑 돈가스 같이 먹으니 짱맛!

 

오므라이스는 파, 양파, 당근, 버섯이 잘게 다져서 들어가 있는

그냥 기본 오므라이스인데

여기 오므라이스는 계란이 포인트에요!

보들촉촉해서 맛있었어요.

 

 

 

가게는 협소한 편이어서

외부에 테이블 1개있고

내부에는

4인석 3개 / 2인석 1개 있습니다.

 

 

 

-장점

1. 맛있다

2. 깔끔하다

3. 후식 요구르트가 준비되어있다.

 

 

-단점

1. 오래 걸린다.

배달도 되는 가게여서 전에 회사로 배달시켜서도 먹고

전에도 방문해서 먹으면 항상 오래 걸리더라고요.ㅠㅠ

2. 가게가 협소하다.

 

 

 

오늘 리뷰의 정리

점심시간에는 어디든 오래 걸리니까라고 생각한다면

출출분식 괜찮은 분식집이에요~

깔끔하고 아기자기하고 소박해서 집에서 한 음식맛?

구로동에 분식집 찾고 계시면 한 번 가보세요~

 

 

출출분식 지도

 

출출분식 : 네이버

방문자리뷰 85 · ★4.71 · 토요일 00:00 - 23:59, 3월27일만 휴무

m.place.naver.com

 

+

구로5동 맛집  더 보고 가세요~

 

구로동 맛집 마초짬뽕 / 점심시간에 탕수육, 짜장면까지 먹어본 솔직 후기

!!내돈내산!! 모든 직장인들의 숙명이죠. 오늘 점심을 뭘 먹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 센터분들은 저 포함해서 모두 직원식당에서 밥을 먹어서 평소에는 메뉴 고민을 안하지만 신기하게도

maeneul.tistory.com

 

구로동카페 카페, 공들인 / 메뉴, 메뉴추천 / 에그타르트 포장해서 먹기

!!내돈내산!! 직장인 여러분 점심시간에 뭘 하면서 시간을 보내시나요? 저는 피곤한 날에는 사무실에서 자거나 동료들이랑 근처에 공원이 있어서 산책하거나 카페를 갑니다. 자주 가는 카페들이

maeneul.tistory.com

 

 

[개봉역곱창] 두꺼비곱창 곱창볶음 뿌신 찐 후기(백순대, 알곱창)

!!내돈내산!!💜😎 저번 주 수요일에 폭우를 뚫고 두꺼비곱창 다녀온 후기를 써보려고요. 정말 하늘이 뚫린 것처럼 비가 엄청 많이 오는데 친구들이랑 카톡을 하다가 오늘은 곱창에 쐬주각이다.

maeneu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