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병원맛집] 겐키라멘 (아부라소바, 돈코츠라멘)솔직 후기!/다음에 또 갈 예정

2021. 10. 28. 16:37먹었다

반응형

!!내돈내산!!

 

 

신랑이 아침에 스낵면을 끓여먹더니

저녁으로는 라멘을 먹자고 하더라고요.ㅋㅋㅋㅋ

(면돌이ㅋㅋ)

 

지금은 없어졌는데 모래내시장에 아재라멘

좋아했었거든요....ㅠㅠㅠ

 

그래서 라멘이 어디가 맛있나 찾아봤더니

길병원 근처에 겐키라면이 맛있다고 해서 

어제저녁에 따끈따끈하게 다녀왔습니다.

 

 

 

 

겐키라멘 메뉴는 다양하진 않더라고요~

 

저희는

아부라 소바 9,000원

겐키 돈코츠라멘 8,000원

주문했습니당.

 

 

 

귀여웠던 게 머리는 묶고 라멘에 집중!ㅋㅋㅋㅋ

머리끈이 놓여있었는데 저는 안썼습니다.

머리 풀어헤치고도 라멘에 집중할 수 있죠.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하이볼.....

한 잔 할까 하다가 

이미 이번 주에 월, 화, 수 중

월, 화에 이미 술을 마신 터라^^

제가 너모 쓰레기같이 느껴져서

꾹! 참았습니다.ㅎㅎㅎㅎ

 

 

 

2인석 앉았더니 테이블이 매우 협소하긴 했어요.

 

밑반찬은 다른 건 없고 김치, 단무지가 있고

먹을 만큼만 덜어서 먹습니다.

 

 

 

겐키라멘 메뉴는 금방 나오는 편이에요~

 

 

겐키라멘 돈코츠라멘은

챠슈 / 목이버섯 / 파 / 계란 토핑이 올라가 있고

돼지뼈 육수라서 깊은 맛이 있지만 느끼한 편이어서

마늘 달라고 하시면 마늘 짜개도 주시거든요~

마늘은 필수!

면은 세면이라고 하나요? 얇은 면입니다.

 

 

 

겐키라멘 아부라 소바는

챠슈/ 계란 / 부추 / 양파 / 파 / 어분가루 / 죽순조림

토핑이 올라가 있고

비벼서 먹는 음식이거든요.

 

 

 

이렇게요!

면발은 우동하고 칼국수 면발의 중간 정도?

통통한 식감이었고 맛은 처음 먹어보는 생소한 맛인데

가장 많이 느껴지는 맛은 계란 노른자 맛이었어요.

밋밋한듯하면서도 짭조름한 맛이었는데

간장 맛은 아니고 얘도 조금 느끼한 맛에요.

 

그래서 저는 아부라 소바도

마늘짜개로 마늘 넣어서 먹었거든요~

그러니까 마늘이 느끼한 맛을 잡아줘서 훨씬 괜찮았고

 

 

아부라 소바 설명에 나와있는 것처럼 

고추기름, 다시마식초 달라고하면 주시거든요.

 

절반은 다시마식초 넣어서 맛보고

나머지 절반은 고추기름 넣어서 맛보고

그다음엔 아예 섞어서 맛보면

한 그릇으로 4가지 맛을 느낄 수 있는 거죠~

 

저는 다시마식초만 넣은 게 제일 맛있었어요.

 

신맛이 개운하게 느껴지고 다시마식초라 그런지

감칠맛도 더하고 뭔가 바다 맛도 나서 좋더라고요~

 

 

 

그리고 겐키라멘은 공깃밥이 무료입니다!ㅋㅋㅋ

 

사진엔 없지만 신랑도 돈코츠라멘 남은 국물에 밥 말아먹었고

저도 아부라 소바 남은 양념에 밥 비벼 비벼!

 

반숙 계란은 저희 신랑 협찬^*^ㅋㅋㅋ

 

아부라 소바는 이 비빔밥 먹으려고 먹는 게 아닐까 할 정도로

저 비빔밥이 너무 맛있었어요.

 

쉽게 표현하면 간장계란밥 느낌이에요.

반숙 계란이랑 먹어서 그런가?ㅋㅋㅋ

그게 아니더라도 아직도 계란 노른자 맛이

많이 나서 고소하고 짱맛!

 

저희 신랑 표현을 빌리자면 소화되는 맛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그런지

 

그릇의 바닥을 보고 말았습니다.

(설거지한 거 아님^^~)

 

 

 

 

겐키라멘 내부는 많이 협소한 편이에요.

 

4인석은 테이블은 없고 다찌석에 1개

마찬가지로 다찌석에 3인석 2개

테이블은 2인 테이블 3개 있습니다.

 

평일 6시 조금 넘어서 갔더니

만석은 아니었고 여유로운 편이었어요.

 

 

 

-장점

1. 맛있다.

2. 빨리 나온다.

3. 직원분들이 친절하다.

 

 

-단점

1. 느끼하다고 느낄 수 있다.

저는 괜찮았는데 개개인마다 차이가 있으니까

조금 느끼하다고 느끼는 분들도 계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그건 돈코츠라멘, 아부라 소바 마찬가지~

다음 번엔 혹시 청양고추있는지 물어보려구요.

 

 

오늘 리뷰의 정리

신랑이랑 저랑 둘 다 만족하면서 먹었어요~

근데 다음에 겐키라멘에 간다면 

저는 아부라 소바말고 매운 돈코츠라멘 시킬 것 같아요.

근데 아부라 소바 비빔밥을 넘 맛있게 먹어서...ㅋㅋㅋㅋㅋ

또 시킬 것 같기듀 합니당.

 

겐키라멘 다시 갈 의향이 있는가? 당연히 콜!

 

겐키라멘 운영시간

매일 11:00 ~ 22:00

 

겐키라멘 : 네이버

방문자리뷰 354 · ★4.54 · 매일 11:00 - 22:00, 라스트 오더/ 21:00,매일 15:30 - 17:00, 브레이크 타임,월요일 휴무,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m.place.naver.com

+

구월동 맛집 더 보고 가세요~

 

[구월동맛집] 온센에서 혼밥 & 낮술한 후기

내돈내산😎💜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나왔던 온센 텐동 기억하시죠? 제 기억으론 가게가 동인천 신포동에 있었던 걸로 아는데 같은 인천이여도 저는 신포동까지 가서 먹을 열정은 없어서 그

maeneul.tistory.com

 

 

[구월동매운샤브] 신선채 샤브에서 가족식사 한 찐 후기(전체메뉴)

💜😎아버님돈 어머님산 안녕하세요~ 어머님 환갑기념 여행을 다녀온 매늘입니당. 부여로 여행 갔다가 뒤풀이로 구월동 신선채 등촌샤브에서 가족분들이랑 식사를 하고 왔어요. 너무 감사하게

maeneul.tistory.com

 

구월동곱창 왕십리곱창구월점 포장 솔직 후기(소곱창, 소막창구이)

!!내돈내산!!😎💜 인천모래내시장에 곱창골목이 있어요. 아마 아시는 분들은 아는 소곱창집 2군데가 있는데 2군데 모두 제 기준에는 별로여서 소곱창구이를 좋아하지만 인천모래내시장에서는

maeneul.tistory.com

 

 

인천시청카페추천 감성커피 솔직후기(아이스카페라떼)

!!내돈내산!!😎💜 제 생일파티를 어머님, 아버님과 조촐하게 하기로 했는데 저는 일이있어서 바깥에 나와있는 상태였고 근데 신랑이 생각보다 늦는다는 거예요. 그래서 시간을 때우기 위해서

maeneu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