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월동맛집] 온센에서 혼밥 & 낮술한 후기

2022. 7. 21. 10:47먹었다

반응형

내돈내산😎💜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나왔던 온센 텐동 기억하시죠?

 

제 기억으론 가게가 동인천 신포동에

있었던 걸로 아는데 같은 인천이여도 

저는 신포동까지 가서 먹을 열정은 없어서

그냥 잊고 지냈는데

구월동로데오에 온센이 생긴 거예요!!

 

그래서 냉큼 다녀왔습니다.

 

 

 

가게 외부가 특이한데 예쁘게 생겼어요~

 

 

 

 

가게 입구에 메뉴사진과

가격 안내판이 세워져 있고요.

 

가게 안으로 들어가면 초입에

키오스크가 있어서 주문하고 결제를 마친 후

원하는 자리에 착석하는 방식이더라고요.

 

 

 

저는 구월동 온센에서

온센 텐동 8,900원

테라 3,500원

총 12,400원 주문했습니당.

 

 

 

 매장 내부는 넓은 편이었어요.

 

4인 테이블 5

2인 테이블 1

1인 다찌석에 의자 6

 

1시쯤 방문했는데 평일이라 그런가?

1인석에 저보다 먼저 오신 분 한분 계셨는데

제가 식사하는 중에 계속 손님이 들어오더라고요.

주말에 붐빌 때에도 1인석이 있어서

혼밥 해도 전혀 불편할 것 같진 않습니다.

 

그리고 오픈 키친이라서

요리하시는 모습이 보이더라고요.

 

 

 

우선 맥주 한 잔 짠!!!!!!

평일 낮술의 여유 

백수의 특권 아니겠습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스팅 쓰는 지금도 한 잔 하고 싶네요.

시원하게 캬!!!!

(알코올 중독 아님!!

아무튼 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온센 텐동을 맛있게 먹기 위해

안내문에 나와있는 데로 따라 했는데요.

 

먼저 튀김이 눅눅해지지 않도록

그릇에 튀김을 덜고

김 튀김을 소스에 찍어서 가장 먼저 먹고

온센 계란 튀김을 터트려서 밥에 비볐어요.

 

 

온센 텐동의 튀김은

계란튀김 / 김 튀김 / 버섯튀김 / 가지 튀김 

단호박 튀김 / 꽈리고추튀김 / 새우튀김 이

나옵니당.

 

튀김을 반찬으로 식사하면 되고

느끼할 때 꽈리고추튀김을 먹으면 된다고 하는데

저는 꽈리고추튀김이 맵지 않아서

그다지 느끼함이 해소된다는 느낌을 못 받았어요.

 

튀김 중 제가 좋았던 건

새우튀김=가지튀김>>>>김튀김 입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

새우튀김은 사심을 담아서 하나 더!

 

 

 

튀김에 맥주는 필승조합 아입니까????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 온센 구월점 장점

1. 맛있다.

본점 가서 먹어본 적은 없지만

그냥 온센 구월점만 놓고 봐도 좋았어요.

 

2. 깔끔하다.

매장에서 식사하는데 테이블이 끈적이거나

정돈이 안돼 있으면 별론데

생긴 지 얼마 안 돼서 그런지 상당히 깔끔했습니다.

 

- 온센 구월점 단점

특별히 없는 듯요????

 

오늘 리뷰의 정리

다시 온센 구월점에 갈 의향이 있는가??

신랑이 좋아할 것 같아서

같이 구월동 놀러 가면 가보려고요.

혼밥 하러도 종종 갈 예정.

갈 때마다 맥주는 꼭 마실 예정^^

 

온센 구월점 운영시간 & 위치

매일 11:30 ~ 21:00

(브레이크 타임 15:30 ~ 17:00

라스트 오더 20:00)

 

온센 구월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397 · 블로그리뷰 135

m.place.naver.com

 

+

구월동 맛집 더 보고 가세요~

 

[길병원맛집] 겐키라멘 (아부라소바, 돈코츠라멘)솔직 후기!/다음에 또 갈 예정

!!내돈내산!! 신랑이 아침에 스낵면을 끓여먹더니 저녁으로는 라멘을 먹자고 하더라고요.ㅋㅋㅋㅋ (면돌이ㅋㅋ) 지금은 없어졌는데 모래내시장에 아재라멘 좋아했었거든요....ㅠㅠㅠ 그래서 라

maeneul.tistory.com

 

 

[구월동매운샤브] 신선채 샤브에서 가족식사 한 찐 후기(전체메뉴)

💜😎아버님돈 어머님산 안녕하세요~ 어머님 환갑기념 여행을 다녀온 매늘입니당. 부여로 여행 갔다가 뒤풀이로 구월동 신선채 등촌샤브에서 가족분들이랑 식사를 하고 왔어요. 너무 감사하게

maeneul.tistory.com

 

구월동곱창 왕십리곱창구월점 포장 솔직 후기(소곱창, 소막창구이)

!!내돈내산!!😎💜 인천모래내시장에 곱창골목이 있어요. 아마 아시는 분들은 아는 소곱창집 2군데가 있는데 2군데 모두 제 기준에는 별로여서 소곱창구이를 좋아하지만 인천모래내시장에서는

maeneul.tistory.com

 

인천시청카페추천 감성커피 솔직후기(아이스카페라떼)

!!내돈내산!!😎💜 제 생일파티를 어머님, 아버님과 조촐하게 하기로 했는데 저는 일이있어서 바깥에 나와있는 상태였고 근데 신랑이 생각보다 늦는다는 거예요. 그래서 시간을 때우기 위해서

maeneu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