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월동배달 쌀국수, 월남쌈 / 구월동 하노이 쌀국수 추천 / 배민 배달 후기

2021. 8. 15. 19:20먹었다

반응형

 

 

!!내돈내산!!💜😎

 

 

 

몇 주 전부터 월남쌈이 당기는데 집에서 그 많은 야채를 손질할 엄두도

저희는 2인 가구라 다 먹어치울 엄두도 나지 않아서

아이디어스에서 사 먹거나 하려고 했는데 어제저녁에 문득 저녁 뭐 먹지 생각이 들며 

배민에 검색해보니 꽤 많은 월남쌈을 배달해주는 업체들이 많이 떴습니다.

 

그중에 실제로 오프라인에 가서 먹어본 가게도 떠서 거기서 배달을 시킬까 고민하다가

안 좋은 리뷰가 몇 개 눈에 띄어서 그냥 처음 보는 가게에서 배달시키자 해서

몇 군데 리뷰를 비교하고

 

 

 

 

 하노이 베트남쌀국수에서

 2인 월남쌈+소고기 쌀국수 세트 28,000원 +

저희 집은 구월2동이라서 배달비 2,000원이 발생돼 30,000원에 주문했습니다.

(동마다 배달비가 다르게 발생되네요~)

 

 

16시 49분에 주문했고 배달은 17시 20분쯤?? 도착해서

30분쯤 소요되었습니다.

 

 

 

 

짜잔~~

생각보다 묵직해서 놀랐는데

 

 

 

 

 

 

월남쌈 채소 세트+소스+월남쌈+소고기 쌀국수+면+소스 및 고수, 초양파.

 

그리고 사장님의 귀여운 메모들.

 

 

 

한 번도 뵌 적 없지만 귀여운 사장님.

 

 

 

 

여러분 싱싱하고 신선한 채소들 좀 보세오.

이가게가 귀여운 영업력만 갖춘 게 아니고 재료에 대한 신선도도 갖추고 있다는 반증.

신선한 재료는 보통 음식의 맛을 보장하죠.👍

 

 

 

 

 

집에서 저희가 준비한 건 따듯한 물 뿐이고

라이스페이퍼도 제가 세어본 바론 21장 있었고요.(넉넉)

고기볶음 밑에는 숙주랑 당근, 부추 볶은 게 깔려있어서 라이스페이퍼를 깔고 골고루 잘 넣고

 

 

 

 

땅콩소스에 푸욱 찍어 먹으면

갖은 채소의 맛과 고기, 소스, 라이스페이퍼의 맛이 입안에서 폭죽처럼

팡팡파라바라바밤빵🧨🧨🎉

제가 월남쌈성애자라 호들갑 떨긴했즤만

채소도 너무 신선하고 고기 굽기나 숙주볶음의 정도가 너무 딱 제 취향이라서

더 호들갑 좀 떨겠습니다.

양해부탁드려요ㅎㅎㅎ.

 

 

 

 

 

 

그리고 저희 부부는 둘 다 고수를 좋아해서 촵촵촵 섞어서

해선장이랑 칠리소스 적절히 섞어서 면에 묻혀서 념념

해선장이랑 칠리소스도 소스통에 같이 동봉해주십니다.

 

열심히 라이스페이퍼에 쌈 싸서 먹다가 목 막히면 국물 떠먹고

 

 

 

면발 후루루루룩 

 

 

-장점

1. 맛있다.

2. 채소가 엄청 신선하다.

3. 배달이 빠르다.

4. 양이 많다.

(저희 부부가 많이 먹는 타입이 아니긴 하지만 쌀국수는 다 먹고

월남쌈은 남겨서 다음날 아침까지 오지게 잘 먹음)

 

-단점

1. 플라스틱 용기가 쓰레기로 나온다.

 

 

✨오늘 리뷰의 정리

우연히 배달시킨 곳인데

지금까지 배달시켜먹은 곳 중 다섯 손가락 안에 꼽을 만큼 너무 맛있는 곳이었고

조만간 또 시켜 먹을 듯 여...💜

 

 

+

구월동, 만수동 배달 맛집 더 보고 가세요~

 

[구월동 배달e음] 인천e음으로 배달음식 주문하기 / 짐승파스타 부채살스테이크, 까르보나라

내돈내산😎💜 여러분 안녕하세요~ 개인적으로 일이 좀 있어서 굉장히 오랜만에 블로그 글을 쓰네요... ....ㅠㅠㅠ 다시 블로그글 작성에 열정을 태워보려고요!!!! ㅎㅎㅎㅎㅎㅎ 그래도 그동안

maeneul.tistory.com

 

구월동, 만수동 파스타 배민 추천/ 까사플레이트 만수점/ 차돌크림파스타 솔직 후기(배달의민족,

!!내돈내산!!😎💜 명절 당일 점심에 기름진 명절 음식을 많이 먹어서 저녁에는 매콤한 닭발을 시켜먹었는데 왜 그 다음날은 또 크림파스타가 땡기는걸까요ㅋㅋㅋ 신랑은 캠핑 가고 저는 혼자

maeneul.tistory.com

 

피자나라치킨공주 구월만수점 돈쭐 후기(배민배달 / 피치세트)

!!내돈내산!!😎💜 피자나라치킨공주 구월만수점 이기사 많이들 보셨을 것 같아요~ 저도 퇴근길에 우연히 기사를 보게 됐는데 전철에서 눈물줄줄 주책을 떨었는데요. 인류애 바닥났다가 풀충전

maeneu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