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동카페 카페, 공들인 / 메뉴, 메뉴추천 / 에그타르트 포장해서 먹기

2021. 8. 14. 13:06먹었다

반응형

 

!!내돈내산!!

 

 

직장인 여러분 점심시간에 뭘 하면서 시간을 보내시나요?

저는 피곤한 날에는 사무실에서 자거나 동료들이랑 근처에 공원이 있어서 산책하거나 카페를 갑니다.

자주 가는 카페들이 정해져 있는 편인데 가까운 곳에 디저트가 맛있는 카페, 공들인이라고 있어요.

구내식당 점심메뉴가 부실한 날에 에그타르트 포장하러 다녀왔습니다.

 

 

 

 

 

점심시간 12~1시사이에 가면 근처 직장인 분들이 많이 오셔서

내부에 테이블이 7개인데 만석인 경우가 많아요.

 

그리고 일하시는 분이  두 분이셔서

주문한 음료나 디저트를 받을 때

저희 앞에 주문이 밀리면

대기시간이 길어지는 경우도 꽤 됐던 거 같아요.

 

 

 

 

에그타르트 가격은 3,000원이에요~

 

여기서 아무래도 디저트랑 같이 먹다 보니

음료는 주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시고

저기 살짝 보이는 미자코코도 마셔봤는데

아메리카노는 그냥 무난한 맛이고

미자코코는 시원하고 달달하고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디저트는 오늘 리뷰할 에그타르트와

솔티카라멜 휘낭시에, 무화과크림치즈 휘낭시에를 먹어봤는데

하나같이 다맛있음.

 

특히 에그타르트는 인기가 좋아서

먹으러 갔다가 허탕 친 날도 있었어요~

 

 

 

 

 

내부 인테리어도 나무, 식물, 조명 등 신경 쓰셔서 갬성갬성하답니다.

 

 

 

 

 

계속 디저트를 만드시는데

특히 에그타르트는 자주 구워내시는 것 같아요.

 

이번에 사 온 에그타르트도 따끈따끈.

 

 

 

 

와..ㅋㅋㅋ여러분 저 포동함이 느껴지시나요?

에그타르트에 에그 두께만 3cm 정도 돼요.

그래서 한 입 깨물면 포동포동하고 푸딩같이 보드랍고

진짜 세상 평화롭고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모금

마셔주면 그냥 천국행

념념굿

 

 

 

-장점

1. 맛있다.

2. 단돈 3,000원이면 행복해질 수 있다.

(아아까지 드시면 더 비싸지긴하네욬ㅋㅋ)

3. 맛있다.

 

 

-단점

1. 살찐다^.ㅠ

2. 여러 사람이랑 같이 먹고 싶어서 디저트 지출비용이 커진다.

3. 자주 먹고 싶어 진다...(아는 맛이 무섭다.)

 

 

 

 

오늘 리뷰의 정리

카페공들인 에그타르트는 사랑입니다

 

 

카페,공들인 운영시간

평일 9시~21시

주말 및 공휴일 12시~18시

 

http://naver.me/GrSqwJaP

 

공들인 : 네이버

방문자리뷰 176 · ★4.68 · 단연코 눈길을 사로잡는 대림역 카페

m.place.naver.com

 

+

구로5동 맛집 더보고 가세요~

 

 

구로동 맛집 마초짬뽕 / 점심시간에 탕수육, 짜장면까지 먹어본 솔직 후기

!!내돈내산!! 모든 직장인들의 숙명이죠. 오늘 점심을 뭘 먹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 센터분들은 저 포함해서 모두 직원식당에서 밥을 먹어서 평소에는 메뉴 고민을 안하지만 신기하게도

maeneu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