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솥도시락 메뉴 / 8월 매일 할인 / 동백도시락 포장해서 먹기

2021. 8. 13. 16:14먹었다

반응형

!!내돈내산!!💜😎

 

 

 

퇴근하고 저녁은 손하나 까딱하고 싶지 않은 날이 많잖아요.

 

저희 신랑은 목요일날 고정적으로 정토회 수업을 진행하기 때문에

후딱 저녁식사를 해결해야 돼서 목요일은 무조건 포장하거나 외식을 하는데

따끈따끈하게 바로 어제 한솥도시락을 포장해와서 먹었습니당.

 

 

뭐 먹을까 해서 서치해보니 8월 한 달 동안 요일별로 할인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가져왔습니다.

 

 

무려 #인기메뉴, #1년에2번뿐 ㅋㅋㅋㅋㅋ

 

 

어제 할인 메뉴는 목요일이었으니 동백도시락이어서

동백도시락1, 미니찹쌀탕수육1을 주문하겠노라 

생각하고 갔는데 한솥도시락모래내시장역점 가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매장 공간이 상당히 협소합니다....

 

뒤에 주문을 기다리는 분들이 계셔서  급하게 허겁지겁 무인기계로

주문하다 보니 찹쌀탕수육 주문을 까묵음ㅠ.ㅠ헝

 

 

 

내 찹쌀탕수육........................ㅠㅠ

 

 

 

 

 

 

메인 반찬은 닭튀김, 새우튀김, 떡갈비, 핫바, 소불고기이고

밑반찬은 무생채무침, 김치 그리고 밥은 현미밥으로 바꾸려고 했지만 품절이라 그냥 백미밥이고

튀김 소스인 타르타르소스와 조미김이 정갈하게 포장되어 왔네요~

 

 

 

 

 

둘이 도시락 2개는 많아서 도시락은 1개만 주문하고 짜장범벅과 컵누들 곁들여먹기.ㅋㅋ

 

 

 

 

 

요즘 물가 생각하면 4,200원에 이 정도 반찬이면 감지덕지이긴 하나 한솥은 먹을 때마다

채소반찬이 적어요ㅠㅠㅠ(..직업병ㅋㅋ)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미니 샐러드 같이 판매하면 좋을거 같은데 아쉽습니다.

(기억에 예전에는 미니샐러드 있었는데 지금은 없어진 듯..)

 

-장점

1.저렴하다.

2.간편하다.

2.무난한 맛.

 

-단점

1.채소반찬이 적다.

2.밥양이 많다.

2.조미김 4장뿐....(신랑이랑 사이좋게 잘 노나 먹었습니다.ㅋㅋㅋ)

 

 

장, 단점은 언제나 제 주관적인 생각일 뿐이에요.

그래도 간단히 신랑이랑 둘이 한 끼 잘 해결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