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월동 33떡볶이 / 전체메뉴 / 로제떡볶이 매운맛, 참치김밥 솔직후기

2021. 8. 30. 15:38먹었다

반응형

!!내돈내산!!😎💜

 

 

 

로제떡볶이의 인기가 워낙에 많아서 떡볶이 프랜차이즈마다 다 로제떡볶이를 내놓았는데

33떡볶이는 생소한 브랜드이실거예요.

전에 필라테스 다녔던 건물 1층에 있는 떡볶이 프랜차이즈인데 

꼬마김밥도 맛있고 쫄면도 맛있는 집인데 여기도 로제떡볶이를 출시해서

전에 집에서 배달로 한 번 시켜서 먹어보고 이번에는 가게에 가서 로제떡볶이를 먹고 왔습니다!

 

 

 

 

 

전에 배달시켰을 때는 보통맛 밖에 없었는데

매운맛 / 아주매운맛이 추가되었나봐요.

 

저희는 

로제떡볶이 매운맛 9,000원

참치김밥 3,800원

주문했습니당~☺☺☺

 

 

 

주문은 입구 쪽에 있는 무인기계로 하시면 됩니당~

 

 

 

 

주문도 무인기계로 하고 앞접시, 수저, 식기 반납까지 모두 셀프로 운영되는 가게예요~

 

 

 

33떡볶이 가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가게 내부가 상당히 좁거든요~

4인 테이블 2개, 창문 보고 앉는 1인석 테이블 1개에 나란히 앉을 수 있게 의자 6개 놓여있는데

2층에 테이블이 더 있고 손을 씻을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있다고 합니다.

(..ㅎㅎ..귀찮아서 2층에 올라가보지는 않았어요.)

 

 

로제떡볶이에 사리 추가 하나도 안 했거든요~

기본적으로 중국 당면, 메추리알, 비엔나소세지가 같이 들어있고

떡이 정말 말랑 쫀득한 떡이에요.

그냥 젓가락으로 떡을 집어먹기보다는 일반적이 떡보다 짧은 떡이라

숟가락으로 소스까지 같이 먹어야 맛있습니당.

 

처음 기본 로제떡볶이 먹었을 때에는 매콤하면 더 맛있겠다 생각했었는데

진짜 매콤한 맛을 먹어보니 저는 오히려 맛이 애매하더라구요~

매운맛은 불닭볶음면 정도의 맵기였어요.

로제맛도 아니고 고추장떡볶이 맛도 아니고 두 가지의 매력을 다 잃은 느낌?

만약에 33떡볶이에서 로제떡볶이 드신다고 하면

그냥 기본 로제떡볶이 드쉐요~

매콤한 로제떡볶이는 엽떡만 한 게 없네욥ㅎㅎㅎㅎ

 

 

김밥은 꼬마김밥이에요~

4줄이 1인분이고 참치김밥 시켰는데

김밥재료가 꽉 차진 않았지만 떡볶이랑 곁들여서 먹기엔 괜찮습니다.

로제 국물에 푸욱 찍어서

념념굿

 

 

  

원산지 표지판은 참고해주세용~~

 

 

-장점

1. 깔끔하다.

가게 내부 및 식기나 음식에서도 깔끔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2. 저렴하다.

다른 배달 떡볶이가 14,000원, 로제는 16,000원 이래서 상대적으로 저렴한 느낌?ㅋㅋㅋ

근데 배떡기준으로 보면 9,000원으로 같네용~

(....같은 값이면 배떡시켜먹겠네요..ㅎㅎㅎ)

 

 

-단점

1. 매장이 굉장히 협소하다.

근데 배달 위주의 가게라서 한 번도 불편함을 느낀 적은 없었지만

아무래도 요즘 같은 때에는 조심스러우니까요~

 

 

 

 

오늘 리뷰의 정리

이번에 다시 먹어본 것을 마지막으로 33떡볶이에서 로제떡볶이는 안 먹을 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제떡볶이는 다른 프랜차이즈가 훨씬 맛있으나

33떡볶이는 쫄면 맛집입니다~👍

 

 

33떡볶이 구월점 운영시간

평일 10:00 ~ 21:00

토요일 10:00 ~ 20:00

일요일 10:00 ~ 19:00

http://naver.me/GulbPASA

 

33떡볶이 구월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465 · ★4.43 · 평일 10:00 - 21:00,토요일 10:00 - 20:00,일요일 10:00 - 19:00

m.place.naver.com

 

+

모래내시장역 맛집 더보고 가세요~

 

모래내시장역 청년다방 떡볶이 핫버터갈릭떡볶이(꿀꿀맛!) 꿀조합 추천

!!내돈내산!! 청년다방 떡볶이 모래내시장역점이 생기기 전에는 구월동 이토타워에 있는 청년다방을 갔었어요. 근데 재작년이었나 작년이었나? 모래내시장역에 청년다방 떡볶이가 생겼을 때 럭

maeneul.tistory.com

 

 

엽기떡볶이 분모자크림떡볶이 매콤맛 찐후기(다시 먹을 의향 없음 / 인천구월점 / 엽떡이벤트)

!!내돈내산!! 유튜브를 보는데 입짧은햇님, 홍사운드, 떡볶퀸 등 많은 유튜버님들이 엽기떡볶이 크림떡볶이 리뷰를 보고 너무 먹어보고 싶은 거예요. 평소에 느끼한 거 좋아하고 애슐리 크림떡

maeneul.tistory.com

 

 

[구월동배달] 떡볶이를 팔기위헤 인쳔에온 마이끌 고구마치즈떡볶이

!!내돈내산!!💜😎 정말 떡볶이는 사랑인 것 같아요~ 그만큼 떡볶이를 파는 가게들도 많은데요. 배달의 민족 어플에서 '떡볶이를 팔기위헤 인쳔에온 마이끌' 어플에서 그냥 지나치면서 몇 번 보

maeneu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