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월정각캠퍼스 와플대학 / 호두고구마와플 포장 솔직후기 / 전체메뉴 & 추천메뉴

2021. 8. 31. 15:10먹었다

반응형

!!내돈내산!!

 

 

여러분은 와플 좋아하세요?

 

중, 고딩때는 물론이 20대 초반에도 역 근처에서 파는 길거리 와플이라고 해야 하나요?

 

그냥 크림하고 사과 시럽 발려져 있는 거요.

 

저는 엄청 좋아했거든요~

 

그리고 또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인하대 후문 쪽에

옆에는 딸바 파는 과일주스 가게 있고 와플가게가 있는데 거기도 진짜 기본 와플이 맛있어서

한 번씩 저의 구남친이랑 결혼 전에 데이트 가면 꼭 딸바랑 먹었었어요~

(현 신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젠 그런 가게들은 찾아보기 힘든데 작년에 33떡볶이 같은 건물 1층에

와플대학이 생겼어요~

 

33떡볶이에서 로제떡볶이먹고 후식으로 먹으려고 와플대학에 갔습니다.

 

 

 

무슨 와플이 이렇게 알록달록 예쁜지~

 

저희는

호두고구마와플 3,000원

포장했습니당~

 

 

배달로도 엄청 시켜 드시나 봐요~

저희 앞에 배달 주문이 많이 밀려있어서

 

호두고구마와플 20분 기다렸네요^^ㅋㅋㅋㅋ

 

로제떡볶이보다 오래 기다린 듯.......ㅋㅋㅋㅋ

 

 

 

 

와... 크림 두께 미쳤죠? 와플대학 사장님 혹시 저희 부부를 사랑하시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서 커피를 준비해 신랑이랑 마주 앉습니다ㅎㅎㅎㅎ

 

 

 

 

 

신랑이 쪼갰는데 호두고구마와플을 너무 예쁘게 반을 쪽 갈라줬어요.ㅋㅋㅋ

 

고구마 무스가 너무 달지 않게 혀에 쫙 달라붙는 느낌인데

거기다가 호두가 씹혀서 고소하고 크림 맛이 달달해서 

고구마 무스 + 호두 + 크림 조합이 미쳤어요.

 

건강하게 단맛이라서 물리는 감 없이 맛있게 먹었고

집까지 포장해왔지만 눅눅해지지 않아서 무엇보다 좋았습니다.

 

와플 앤 커피 말해 모합니까ㅜㅜㅜ미친조합

 

 

-장점

1. 맛있다.

ㅋㅋㅋㅋ맛없는 와플은 살면서 먹어 본 적은 없는 것 같아요.

 

2. 깔끔하다.

가게 내부 인테리어 등등 깔끔했습니다.

 

 

-단점

1. 오래 걸렸다.

저희 앞에 배달 주문이 많은 데다가 대량주문이 들어오셨는지

배달원분이 주렁주렁 들고 가시더라구요.

 

그래서 더 걸리긴 했겠지만 와플대학 자체가 주문과 동시에 와플을 구워서

식혀서 주시기 때문에 갈 때마다 10분 이상은 기다렸던 것 같아요~

 

2. 환기 문제

주문이 밀려서 와플을 많이 구워내셔서 그런가 

포장 기다리는데 환기시스템이 잘 안되어있는 건지.. 

매장 내부에 연기가 자욱했어요.

(마치 너구리굴)

 

 

오늘 리뷰의 정리

맛없는 와플은 없긴 하지만 토핑에 취향이 많이 갈리는 것 같긴 해요.

 

저는 단걸 별로 안 좋아해서 젤라또와플류하고

과일시럽 들어있는 와플은 잘 안맞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는 토핑은 클래식한 와플이나 오늘 소개한 호두고구마와플.

(할머니 입맛...ㅋㅋㅋㅋ)

 

근데 또 팥은 안 좋아해서 17곡 와플도 그냥 그랬어요...ㅎㅎㅎㅎ..ㅎㅎ

 

저랑 비슷한 입맛인 분들은 와플대학에서

애플시나몬와플하고 호두고구마와플 추천합니당!!

드셔 보셔요~

 

커피랑 먹으면 너모 맛있어요ㅠㅠㅠ

 

 

와플 사오는 길에 하늘이 예뻐서 찍었는데.... 그냥 그렇네요ㅋㅋㅋㅋ

 

뿅!

 

 

와플대학 구월정각캠퍼스 운영시간

매일 9:30 ~ 22:00

http://naver.me/xgap2Q0S

 

와플대학 구월정각캠퍼스 : 네이버

방문자리뷰 512 · ★4.45 · 매일 09:30 - 22:00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