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브웨이 모래내시장역점 아보카도썹도그 솔직을 넘은 비추후기 / 9월행사메뉴, 콤보메뉴 음료변경

2021. 9. 7. 16:47먹었다

반응형

!!내돈내산!!

 

 

늦은 점심을 뭘 먹을까 신랑이랑 고민하다가

신랑이 써브웨이 먹자고 하셔서 어플에 들어가 봤는데

썹도그라고 신메뉴를 또 냈더라구요.

써브웨이는 꾸준히 신메뉴를 내는 것 같아요.ㅋㅋㅋ

 

 

또 제가 핫도그성애자라 이건 못 참지 해서 

저는 아보카도썹도그 5,900원

신랑은 참치콤보 5,100원

주문했습니당

 

 

 

아보카도썹도그 외에도

썹도그 4,900원

더블치즈썹도그 5,700원이 있고

들어가는 소시지는 쟌슨빌꺼를 쓰나 봐요~

 

 

 

9월~10월까지 프로모션은 참치!!

 

 

참치 콤보 5,100원 / 참치+베이컨 콤보 6,000원 / 참치+아보카도 콤보 6,400원

 

 

 

 

오늘도 저희는 포장해서 집으로 왔구요.

딱 봐도 아보카도썹도그는 길쭉하죠?

 

 

 

 

샌드위치랑 다르게 제가 선택할 수 있는 건 빵이랑 치즈 밖에 없어요.

파마산오레가노 / 아메리칸치즈로 선택했구요.

 

 

 

 

내용물은

쟌슨빌소시지 + 아보카도에

채소는 양파, 피망, 피클, 할라피뇨

소스는 머스터드, 케찹이 들어있었습니다.

(채소랑 소스는 기본값이 설정돼있어서 고를 수 없어요)

 

 

 

 

잘라본 단면인데 정말 별거 없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은 소시지도 짠 편이고 소스도 케찹, 머스터드 채소 중에는 할라피뇨도 들어있어서

맛이 다 쎄요....각자 자기주장 오져요...

아보카도는 왜 넣었는지 모르겠는 부분.....

아보카도 맛이 1도 느껴지지 않습니다ㅠ

 

 

-장점

1. 서브웨이에 고를 수 있는 메뉴가 더 늘었다.......?

ㅋㅋㅋㅋㅋㅋㅋ그 외에는 없어요.

 

 

-단점

1. 맛이 너무 세다.

무슨 느낌으로 제품을 기획했는지는 알겠는데 어우러지는 맛이 제기준에는 1도 없어요.

아보카도썹도그는 진짜 비추구요.

추가금 내면서 먹을 이유 전혀 없어요.

(같은 이유로 더블치즈도 별로일 듯..)

궁금하시다면 그냥 썹도그가 좋을 것 같아요^^

 

2. 소스라도 고르게 해 줘라.... 아니면 소스 양이라도 정하게해죠라....

1번과 같은 맥락입니다.

머스터드도 그렇고 케챱도 간이 센데

쟌슨빌소시지도 짜거든요.

기획한 바가 있으니 소스 변경이 어려우면

두 개중에 하나만 고를 수 있게 해 주던지

소스 양을 적게, 많이 등 어플로 주문할 때 정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오늘 리뷰의 정리

아보카도썹도그 먹다가 남겼어여....^^

배가 불러서가 아니고 맛이 세서 오히려 질리더라구요..

다시는 만날 일이 없을 것이다 썹도그야

다음에는 행사제품인 참치콤보 먹어야겠어용

ㅋㅋㅋㅋㅋ

 

+

콤보메뉴 음료 탄산음료만 가능한 건 아니고 생수로 변경 가능합니다.

(토레타, 씨그램 등 다른 음료X)

 

+

 

서브웨이 신메뉴 후추닭 페퍼치킨 슈니첼 / 모래내시장역점

!!내돈내산!!❤😊 휴가의 마지막날 점심에 뭘 먹을까 하다가 오래간만에 서브웨이ㄱ를 외쳤고 서브웨이 앱에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신메뉴를 먹어보자 해서 저는 신메뉴인 슈니첼, 신랑은 튜

maeneu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