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동 맛집 마초짬뽕 / 점심시간에 탕수육, 짜장면까지 먹어본 솔직 후기

2021. 9. 9. 11:45먹었다

반응형

!!내돈내산!!

 

 

 

모든 직장인들의 숙명이죠.

오늘 점심을 뭘 먹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 센터분들은 저 포함해서 모두 직원식당에서 밥을 먹어서 

평소에는 메뉴 고민을 안하지만

신기하게도 저희 모두가 9월이 생일이라 

마침 직원식당 메뉴도 별로라서 외식을 했답니다.

 

원래는 다른 곳에서 먹으려고 했지만 우여곡절 끝에

마초짬뽕에 점심을 먹으러 갔습니다.

 

 

마초짬뽕은 거짓말 안 보태고 구로5동에서 먹은

짬뽕 중에 제일 맛있는 집이에요.

 

근데 모두가 그렇게 생각하시나 봐요.

점심에 가면 진짜 가게 터져요.... 갈 때마다 만석....

 

저희가 갔을 때도 딱 한 자리 남아있어서 겨우 착석했습니당.

 

 

 

저희는 

짬뽕 7,000원 2개

짜장면 5,000원 1개

탕수육 15,000원 1개

요렇게 주문했습니당.

 

 

분명히 마지막으로 갔을 때는 점심시간에 탕수육 주문이 안됐었거든요.

(코로나 이전이니 19년도 방문했을 때네요.)

근데 이번에는 다른 테이블에서 먹고 있길래 그래도 우리 모두의 생판데

먹자!해서 저희도 탕수육을 시켰습니다.

 

아!그리고 점심시간에 인기 터지는 마초짬뽕은

점심시간에는 전화로 예약, 주문이 안돼요~

 

주문도 밀려있고 주문 즉시 조리 시작이어서 10분 이상은 기다렸습니다.ㅜㅜ

 

 

짜장면양이 미쳤어요.

거의 곱빼기 이상의 양?

근데 마초짬뽕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짜장면 시킨 테이블은

저희밖에 없었.....ㅎㅎㅎ

 

 

 

짬뽕은 위에 파채가 올려져서 나오는 게 특이하고

육수는 고기육수 + 해물육수를 같이 쓰시는 것 같아요.

자극적인 맛인데 고기 감칠맛이랑 해물의 시원한 맛이 공존해서

국물이 계속 땡기는 맛이고

채소도 듬뿍 들어있고 고기 볶은 것, 오징어 등 해산물이 같이 들어있어서

건더기가 많이 씹혀서 좋아요.

진짜 공기밥시켜서 밥 말아먹어야 되는 맛...

감칠맛폭탄.

 

글 쓰는데도 먹고 싶네요.

역시 아는 맛이 무섭쥬....ㅠㅠ

 

 

탕수육이라고 특별히 더 오래건린건 아니고

짬뽕하고 짜장면이랑 같이 나왔어요.

부먹으로 나왔답니다~

 

 

탕수육 고기는 기름이 적은 부위를 바삭하게 튀겨서 나왔어요.

 

퍽퍽하다고 느낄 수 있겠지만 제 기준에서는 너무 좋았고

튀김옷 반죽은 얇은데 찹쌀 반죽인가 봐요. 

튀김옷이 얇은 부위에서는 느껴지진 않지만

튀김옷이 두껍게 붙어있는 쪽은 쫀득함이 느껴졌답니다.

그리고 소스에 채소가 많이 들어가서 같이 집어먹을 수 있는 점도 좋았어요.

 

 

 

-장점

1. 맛있다.

여러분 짬뽕국물이 진짜 감칠맛 폭탄이에요.

그래서 짬뽕밥 시켜 드시는 분들도 많거든요.

근데 저는 짬뽕면을 포기를 못해서 이번에 짬뽕을 시켰고 탕수육을 시켜서

공기밥 추가는 안 했지만

만약에 마초짬뽕에 가신다면 일행분들이랑 공기밥시켜서

꼭 짬뽕밥도 즐겨 보시길 바랍니다ㅠㅠ

대존맛

 

 

 

-단점

1. 오래 걸린다.

 

2. 가게가 좁은 편이다.

코로나 시국 이전에는 전혀 느끼지 않았던 불편함인데

아무래도 많은 인원이 좁은 공간에 모여있다보니 불편한 마음이 들어요...

그래서 코로나 시국이 되고 나서는 잘 안가지긴 했거든용...ㅠㅠ

 

 

 

오늘 리뷰의 정리

마초짬뽕은 구로5동에서 제가 가본 짬뽕집에서는 제일 맛있고

제가 먹어본 집 통틀어서도 다섯 손가락 안에 꼽는 집이거든요.

만약 구로구청맛집 찾으신다면 꼭 가보세요.

 

 

마초짬뽕 운영시간

일요일 휴무

11:00 ~ 20:00

http://naver.me/58HTmr3H

 

마초짬뽕 : 네이버

방문자리뷰 144 · ★4.43 · 목요일 11:00 - 20:00, 일요일 휴무,금요일 11:00 - 20:00, 일요일 휴무,토요일 11:00 - 20:00, 일요일 휴무,월요일 11:00 - 20:00, 일요일 휴무,화요일 11:00 - 20:00, 일요일 휴무,수요일 11

m.place.naver.com

+

구로5동 맛집 더보고 가세요~

 

구로동카페 카페, 공들인 / 메뉴, 메뉴추천 / 에그타르트 포장해서 먹기

!!내돈내산!!💜😎 직장인 여러분 점심시간에 뭘 하면서 시간을 보내시나요? 저는 피곤한 날에는 사무실에서 자거나 동료들이랑 근처에 공원이 있어서 산책하거나 카페를 갑니다. 자주 가는 카

maeneul.tistory.com

 

 

구로구청 분식집 출출분식(돈가스, 오므라이스/전체메뉴) 리뷰

!!내돈내산!! 구내식당 메뉴가 맛이 없는 날은 뭘 먹어야 하나, 뭘 먹어야 잘 먹었다고 소문이 나려나 고민이 돼요~ 지난 금요일에도 제가 안 좋아하는 메뉴여서 같이 일하는 동료 선생님이랑 구

maeneu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