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재맛집 영동족발 3호점 힐튼 가든 인에서 포장해서 먹은 솔직후기 (족발 중사이즈, 1인용 막국수)

2021. 9. 10. 16:06먹었다

반응형

!!내돈내산!!

 

 

제 생일을 맞아서 신랑이랑 호캉스를 다녀왔어요~

힐튼 가든 인 강남에 다녀왔기 때문에 양재역 근처에서 저녁을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서울 3대 족발인 영동족발이 근처에 있더라구요.

저희 신랑이 족발을 좋아하셔서 ㅎㅎㅎ

오늘 저녁은 이거다! 해서

가서 먹을까 하다가 아무래도 불안해서 포장해서 방에서 먹었습니당ㅎㅎ

 

장사가 정말 잘되는 곳인가 봐요.

본점은 물론이고 1~4호점까지 고 근처근처에 위치되어있었어요.

일요일 밤 8시쯤 전화로 주문했고

처음에는 영동족발 본점에 전화를 했는데 안 받으셔서 

결과적으로 3호점으로 전화주문을 했습니다.

신랑이 픽업 갔을 때 봤는데 본점, 1호점은 닫혀있었다고 했어요.

 

전화했을때 오는 데 몇 분정도 걸리는지 물어보셨고

방문해서 핸드폰뒷자리 불러달라고 하셨어요.

(신랑이 방문했을때 대기없이 바로 찾았대요~)

 

 

저희는 

영동족발 왕족발 중사이즈 38,000원

막국수 8,000원

주문했습니당~

 

 

깔끔하게 포장되어 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여러분 아시죠?

왼쪽 데스파라도스 맥주가 신랑꺼 오른쪽 소주는 제꺼^*^

 

 

 

 

영동족발에 윤기가 아주 끝내주죠.

족발에 양념이 짭짤하고 달달하게 되어있었어요.

근데 살코기 부분하고 껍질하고 지방 부분이 쪼개져서 흩어져있었어요.

그래서 살코기 한입 먹고 껍질 부분 먹고 이렇게 섞어서 먹었습니다.

 

 

막국수랑 족발같이 넣어서 쌈 싸 먹으면 맛있는 거 다들 아시죠ㅠㅠㅠ?

근데 상추가 상태가 별로 좋진 않아서 딱 한 쌈만 싸 먹었어요.....

(고추는 청양인지 엄청 매웠습니다.)

 

 

 

 

쟁반막국수를 시킬까 고민하다가 집도 아니고 남기면 안 되니까

그냥 1인용 막국수를 시킨 건데

아무래도 쟁반막국수는 채소도 많고 해서 곁들여서 먹으면 더 좋았겠지만

1인용 막국수도 맛있었어요!

양념이 강한 편인데 맛있게 매콤달콤새콤하고

면이 쫄깃쫄깃 마지막 젓가락까지 퍼지지 않고 맛있었습니다.

막국수는 제가 다 먹었어요ㅋㅋㅋㅋㅋ

 

 

-장점

1. 끝까지 밑반찬이 모자라지 않았다.

아무래도 포장이다 보니 양파절임이나 무채가 먹다가 부족해질 수 있었는데 

알맞게 잘 먹었습니다.

 

2. 맛있다.

대존맛이다정도는 아니고 괜찮다? 맛있다~정도인 것 같아요.

모래내시장 족발보다는 양념된 맛인데 그게 되게 특이했습니다.

 

 

-단점

1. 채소가 신선하지 않다.

상추 많이 쓰실 텐데 상태가 좀 별로? 

딱 봤을 때 씻어서 주신건 맞겠지?라는 생각이 들어서 못 먹겠더라고요...ㅠㅠ

그래서 상추 딱 한 장 먹음....ㅎㅎㅎㅎ

 

 

오늘 리뷰의 정리

사실 생일맞이해서 간 호캉스라서 저녁을 좋은 거 먹으러 갈까 고민하면서

검색을 열심히 했었거든요.

고오오오급진 식당 위주로요ㅋㅋㅋㅋㅋ

근데 우연히 영동족발 포스팅을 봤는데 잘 먹었다는 생각이 들어요.

제기준에는 또 먹고 싶다는 생각은 안 드는데 한 번쯤은 먹어볼 만하다?ㅎㅎㅎ

저희 신랑 기준에서는 인생 족발은 아니고 그래도 

다섯 손가락 안에는 든 족발이었다고 하네요.

만약에 저희처럼 힐튼 가든 인 강남을 가시거나 아니면 댁에서라도

배민으로 배달도 되던데 한 번 드셔 보세요~

 

 

영동족발 3호점 운영시간

평일 12:00 ~ 23:00

토요일 11:30 ~ 23:00

일요일 11:30 ~ 21:00

http://naver.me/GAi66Kwr

 

영동족발 양재3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069 · ★4.31 · 생방송투데이 2325회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