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모래내시장 토성잠실감자탕 / 전체메뉴&추천메뉴 / 우거지감자탕

2021. 8. 19. 20:39먹었다

반응형

 

!!내돈내산!!😎💜

 

 

 

동네 단골집까지는 아니지만 어떤 메뉴 하면 꼭 가는 집이 몇 군데 정해져 있는 편이에요.

그중에서 감자탕, 뼈해장국 하면 가는 집 소개해드릴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성잠실감자탕 간판 장난 아니죠? 

오랜 맛집 같은 분위기를 노리고 사장님께서 간판 교체를 안 하시는 거겠죠?ㅎㅎㅎ

 

 

 

 

메뉴판은 뭐 간단한 편입니다.

 

저희는 

우거지감자탕 소 26,000원

시켰습니다.☺☺

 

오늘은 소주는 생략이에요...

왜냐면 차이나타운 연경에서 고량주 1병,

어드레스나인에서 칵테일 1잔, 500생맥 1잔,

집에 와서 영화 검은 사제들 보면서 혼자 테라(작은 맥주) 3캔을 조졌거든요...

ㅎㅎ....ㅎ...ㅎㅎㅎ

저의 간도 좀 쉬어야 하니까 소주는 먹지 않았습니다..ㅋㅋㅋ

 

 

가게 내부가 꽤 넓은 편이에요.

카운터를 기준으로 왼쪽, 오른쪽 공간에 모두 테이블이 놓여있고

17시쯤? 가니까 오른쪽 공간에만 손님을 받고 계셨어요.

오른쪽공간에 있는 테이블만 세어도 19 테이블이 있습니당~

거리두기를 충분히 할 수 있고 아크릴 가림막이 사이에 놓여있었습니다.

 

 

등뼈의 효능! 그렇다고 합니다!

 

그리고 기둥에 저런 게 붙어있어서 뭔가 하고 봤더니 일회용 앞치마였어요.ㅎㅎㅎㅎ

 

 

 

밑반찬과 당면 사리가 나왔고

 

 

오늘의 메인 메뉴 감자탕이 나왔습니다~

 

안에서 센 화력에 바글바글 끓여서 나오는지 테이블에 서빙이 되고 불을 올리지 마자 바로 끓더라구요.

 

 

촉촉하고 쫄깃한 살코기를 겨자양념장에 찍어서 념념념

고기는 씹으면 씹을수록 고소하고 우거지 곁들여서 먹다가

국물 한번 딱 떠먹어주면 너무 행복하죠ㅠㅠ

여기 감자탕 국물 맛은 다른 곳이랑 비슷하겠지만 된장 베이스의 구수한 맛이에요.

포스팅 쓰는데 쏘주땡기네요

 

 

 

 

우거지, 콩나물도 듬뿍 들어있고 등뼈는 제 손바닥만한 사이즈 6개가 들어있었어요.

그리고 감자는 한 4조각 정도? 포슬포슬 맛있었어요.

 

 

 

당면 사리도 건져서 호로록 먹어주고

 

 

 

감자탕 드시면 라면사리가 무제한

라면사리 못 참죠~

라사 추가!!!

 

 

 

여러분 이맛 아시죠???

말모말모

이 맛은 말해 뭐하겠어요ㅠㅠ

 

 

근데 라면사리를 먹어서 배터지기 일보직전인 저랑 신랑은

감자탕의 꽃인 볶음밥을 먹지 못했답니다.ㅠㅠㅠ

 

 

-장점

1. 맛있다.

2. 양이 푸짐하다.

동네마다 감자탕집은 하나씩 다 있잖아요?

결혼 전에 살던 동네에서는 감자탕 소자시켜면 등뼈가 4개 들어있었어요.

뼈해장국에는 2개, 2명이서 먹기에는 가격적으로는 뼈해장국 두 개 주문하는게 낫지만

기타 사리, 볶음밥을 먹고 싶을 때 감자탕을 먹었죠.

근데 여기는 6개가 들어있으니까요.

3. 음식 나오는 속도가 빠르다.

 

 

-단점

특별히 떠오르는 점이 없눼효??

아...

1. 저는 뼈찜 좋아하는데 뼈찜이 없네요^*^

 

 

 

✨오늘 리뷰의 정리

저희 부부 기준에서 감자탕은 가끔 먹는 음식이라서 자주 가진 않지만

갈 때마다 불편함 없이 잘 먹었다~배 두드리면서 나오는 가게예요.

오늘은 우거지감자탕 리뷰를 적었지만 콩비지뼈해장국도 맛있어요!

혹시나 모래내시장역 오시면 한 번 드셔 보세요~

 

 

 

 

토성잠실감자탕 운영시간

매일 00:00 ~ 24:00

http://naver.me/5SWykrdv

 

토성잠실감자탕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624 · ★4.3 · 매일 00:00 - 24:00

m.place.naver.com

+

인천모래내시장 맛집 더보고 가세요~

 

 

구월동곱창 왕십리곱창구월점 포장 솔직 후기(소곱창, 소막창구이)

!!내돈내산!!😎💜 인천모래내시장에 곱창골목이 있어요. 아마 아시는 분들은 아는 소곱창집 2군데가 있는데 2군데 모두 제 기준에는 별로여서 소곱창구이를 좋아하지만 인천모래내시장에서는

maeneul.tistory.com

 

인천모래내시장 5년 단골 동춘순대국 / 내장순대국, 된장순대국 솔직 후기

!!내돈내산!!😎💜 날씨가 아침, 저녁으로는 제법 쌀쌀해졌어요~ 그래서 더울 때는 면, 초밥 이런 음식들이 땡긴다면 쌀쌀한 날씨에는 뜨끄으으은한 국밥이 땡기잖아요. 국밥 중에 국밥은 순대

maeneul.tistory.com

 

인천모래내시장 콩나물국밥 맛집 콩심 / 전체메뉴 / 김치콩나물국밥

!!내돈내산!!😎💜 술쟁이인 저 매늘은ㅋㅋㅋㅋ금요일, 토요일 저녁은 꼭 술과 함께하는 편입니다. 숙취가 거의 없는 편이긴한데 나이에는 장사가 없는지 30줄 넘으니 다음날 슬슬 속이 불편하

maeneu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