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나라치킨공주 구월만수점 돈쭐 후기(배민배달 / 피치세트)

2021. 8. 23. 16:18먹었다

반응형

!!내돈내산!!😎💜

 

 

 

 

피자나라치킨공주 구월만수점 이기사 많이들 보셨을 것 같아요~

저도 퇴근길에 우연히 기사를 보게 됐는데 전철에서 눈물줄줄 주책을 떨었는데요.

인류애 바닥났다가 풀충전하게 되어서 기사 보고 신랑한테 조만간 꼭 먹자고 약속했었어요.

이런 사장님은 돈쭐 내 드려야죠!!

그래서 어제저녁으로 배민으로 배달시켜 먹었답니다~

 

 

피자나라치킨공주는 지이이이이인짜 옛날에 학생 때 먹어보고 처음 시켜보거든요.

그래서 기왕 먹을 거 뭐가 맛있나 고민하다가 그냥 기본 메뉴 피치세트

콤비네이션피자 M(+치즈크러스트 추가)

후라이드치킨 19,400원+배달비2,000원

주문했답니다~

 

 

배달은 1시간 정도 걸렸어요.

 

 

 

콤비네이션피자 M

후라이드치킨

피클 / 핫소스 /치킨무

콜라500ml

 

 

근래에 프랜차이즈에서 먹었던 후라이드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따끈바삭고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즈 늘이기는 실패했지만 맛있었고 특히 치즈크러스트 추가 너무 잘했다 생각했어요.

짭짤하고 고소하고 부드럽고 테두리가 맛있었어요.

 

 

 

콤비네이션피자라 맛이 조화로워서 타바스코도 뿌려먹고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크러쉬드레드페퍼도 촵촵 뿌려먹고

 

돈쭐 내 드리기 위해 주문했지만 그것과는 별개로 저렴한 가격에 

맛있게 저녁 해결했어요~

훌륭한 마음을 가진 분이신데 당연히 음식 맛도 좋을 수밖에 없을 것 같아요.

모두가 힘든 이 시국에 덕분에 마음이 따듯해졌고

저 또한 베풀며 살아야겠다고 다짐하게 되었습니다!!

선한 영향력ㅠㅠ👍👍👍

 

 

피자나라치킨공주 구월만수점 운영시간

휴무일 없음

12:00 ~ 23:30

http://naver.me/5DHSO90z

 

피자나라치킨공주 구월만수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44 · ★4.55

m.place.naver.com

 

+

구월동, 만수동 배달 맛집 더 보고 가세요~

 

구월동배달 쌀국수, 월남쌈 / 구월동 하노이 쌀국수 추천 / 배민 배달 후기

!!내돈내산!!💜😎 몇 주 전부터 월남쌈이 당기는데 집에서 그 많은 야채를 손질할 엄두도 저희는 2인 가구라 다 먹어치울 엄두도 나지 않아서 아이디어스에서 사 먹거나 하려고 했는데 어제저

maeneul.tistory.com

 

구월동, 만수동 파스타 배민 추천/ 까사플레이트 만수점/ 차돌크림파스타 솔직 후기(배달의민족,

!!내돈내산!!😎💜 명절 당일 점심에 기름진 명절 음식을 많이 먹어서 저녁에는 매콤한 닭발을 시켜먹었는데 왜 그 다음날은 또 크림파스타가 땡기는걸까요ㅋㅋㅋ 신랑은 캠핑 가고 저는 혼자

maeneul.tistory.com

 

[요기패스]포케올데이 포케&샐러드 구월점 내돈내산 배달 후기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1월 1일부로 백수가 된 저는 아침, 점심을 혼밥을 하고 있어요 집에 있는 재료로 만들어 먹을 때가 많긴 한데 오늘은 좀 귀찮기도 하고 명절 지나면서 기름진 음식을

maeneu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