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 착한미식가의 간장게장 솔직후기 / 게장 여기로 정착함

2021. 9. 15. 16:24먹었다

반응형

!!신랑돈신랑산!!

 

 

여러분 제가 인천모래내시장의 갑각류 킬러거든요.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신랑이 생일인데 대게를 먹으러 갈 건지

게장을 먹을 건지 선택하라고 하셔서

이거 어떻게 하냐 뭘 고르냐 고민하다가

간장게장으로 골랐거든요.

 

신랑이 네이버에서 게장을 시켰다고 해서 엄청 기대했는데

결론부터 말하자면 박수치면서 먹었습니다.

 

 

 

네이버에 착한미식가의 간장게장 검색하면 나오더라구요.

 

착한미식가의 간장게장

양념게장은 1kg에 27,000원이고

간장게장은 대 / 중 / 소 2마리씩 해서

대자 2마리 40,900원

중자 2마리 34,900원

소자 2마리 28,900원

택배비는 별도로 3,000원이 발생하고

 

저희 신랑은 대자 2마리 40,900원

+택배비 3,000원

43,900원에 주문했다고 합니당.

 

 

 

스티로폼 상자에 담겨서 왔는데

간장게장 통 앞뒤로 종이 아이스팩을 2개씩 담아주셨어요.

 

아이스팩이 다 녹지 않은 상태였고 포장도 겁나 꼼꼼하게 해 주셔서

간장 국물 한 방울도 안 흘렀어요~

 

 

 

그리고 요런 게 들어있었습니다.

 착한미식가의 간장게장의 

제조일과 어느 시점에 먹으면 좋을지 적혀있는 종이와 

비닐장갑이 동봉되어있었는데요.

 

저는 9/6일에 한 마리를 먹었고

9/8일에 나머지 한 마리를 먹었습니당.

 

 

 

 

게가 대 자라 그런지 두 마리밖에 안 들었는데도

게장 담은 통이 게로 꽉 찬 느낌이 들었습니다.

(간장 무게 빼고 게 두 마리 총 620g이래요.)

 

 

 

 

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봐도 침 고이네요.

(역시 아는 맛이 무섭쥬...)

연평도 알배기 꽃게라 그런지

딱 뚜껑 열었을 때부터 알이며 내장이며 그득그득.

 

 

 

지금 사진은 9/6일에 먹었을 때 찍은 사진이어서

맛있게 숙성된 맛일 때라 색이 더 연한 편인데

9/8일에 먹었을 때는 확실히 간장 양념 안에서 더 숙성되어서

색깔도 더 진하고 게살도 더 짭조름하고

내장이랑 게살, 알도 입안에서 더 녹진하게 녹는 맛이었습니다.

 

 

 

근데 제 입맛에는 9/8일보다 9/6일에 먹었을 때가 더 좋았어요~

살, 내장, 알맛이 더 신선하고 달달했거든요.

게장 이즈 뭔들이긴 하지만요.ㅠㅠ

 

 

살도 꽉 차 있어서 몸통 부분은 물론이고

다리랑 심지어 관절 사이사이에도 살이 차 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덕분에 아주 쪽쪽거리면서 행복하게

게 한 마리를 뚝딱 조졌습니다.ㅋㅋㅋ

념념굿

 

 

 

-장점

1. 맛있다.

착한미식가의 간장게장 스토어 들어가 보니 대량생산이아니고

수제로 정성을 다해서 만드신다고 적혀있고

화학조미료 없이 신선한 국산 재료로만 간장소스를 만드신대요.

그래서 그런가 간장게장 워낙 좋아해서 여러 군데에서 먹어봤는데

제일 맛있었어여ㅜㅜㅜㅜ

 

2. 포장이 꼼꼼했다.

택배 포장을 열었는데 간장이 흘러있으면 

택배 과정에서 어쩔 수 없다는 건 알지만 짜증나잖아요~

착한미식가의 간장게장에서 랩으로 아주 꽁꽁 감싸서 포장해주시고

또 앞뒤로 아이스팩 때문에 고정돼서

스티로폼 상자 안에서 움직이지 않아서 

전혀 흐른 게 없는 것 같았어요.

 

3. 세심함.

제조일 하고 맛있는 숙성 날짜 적어서 동봉해주신 게

별거 아닌 것 같지만 각자 고객의 취향 따라 맛있는 상태를 적어줘서

고객이 참고해서 가장 최상에 상태에서 먹을 수 있게 도와주시는 느낌?

 

 

-단점

특별히 없습니다.

 

 

오늘 리뷰의 정리

간장게장 유목민이었는데 착한미식가의 간장게장 여기로 정착할듯여?

청양고추 잘게 썰어서 같이 먹으면 더 맛있었을것같아용.

다음엔 꼭 그렇게 먹어야겠어요!!!

 

저희 신랑이 또 제가 먹는다고

그 많은 게장업체에서 여기를 찾았을지

이 자리를 빌어서 감사 인사드립니다ㅎㅎㅎㅎ

(여러분 신랑 자랑맞습니당)

 

 

 

간장게장 : 착한미식가의 맛있는 꽃게장

간장게장

smartstore.naver.com

 

반응형